[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2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행복한 국민영화의 탄생을 알린 '헬로우 고스트'(각본/감독: 김영탁, 제작: 워터앤트리, 제공/배급: NEW)가 황세준 작곡가가 만들고 차태현이 직접 부른 OST 곡 ‘너와 함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다.


이미 2번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노래 실력을 인정 받은 차태현은 '연애소설'의 OST ‘모르나요’와 '과속스캔들'의 OST ‘Because I Love You’를 비롯 트로트 가수 역할을 맡은 '복면달호'의 OST ‘이차선 다리’를 불러 영화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헬로우 고스트'의 OST 곡 ‘너와 함께’의 작업 역시 차태현이 먼저 적극적인 참여의사를 밝히면서 추진되어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확인시켰다. 특히 이번 곡은 박효신의 ‘사랑한 후에’ ‘널 사랑한다’, 성시경의 ‘안녕 나의 사랑’, 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사랑은 하나다’, BMK의 ‘꽃피는 봄이 오면’, 서인국의 ‘사랑해U’ ‘애기야’ 등 최정상 가수들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황세준이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2월 20일 각종 음악사이트에서의 음원 공개에 이어 오늘 최초 공개되는 ‘너와 함께’의 뮤직비디오는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들도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영화사상 최초로 1인 5역에 도전한 차태현의 코믹 연기와 ‘귀신스캔들’이라는 독특한 소재가 만들어낸 폭풍 웃음, 결말에 밝혀지는 가슴 찡한 대반전으로 올 연말, 전국민의 영혼까지 행복하게 해 줄 것이다. 12월 22일(수) 개봉한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