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201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컨트롤러>(The Adjustment Bureau 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3월 3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맷 데이먼이 영화를 직접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에는 맷 데이먼 외에도 그와 만난 지 단 5분만에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에밀리 블런트의 인터뷰 영상과 정체불명의 단체인 ‘조정국’ 요원으로 분한 앤소니 맥키가 설명하는 ‘조정국’의 실체, 그리고 감독 조지 놀피가 설명하는 영화 소개 영상이 함께 담겨 있다.


주연 배우 맷 데이먼의 설명과 함께 짧게 소개된 이번 특별 영상만으로도 3월 3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컨트롤러>가 전하는 팽팽한 긴장감은 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세계적인 화제작에 걸 맞는 완성도를 예감하기에 충분하다.


‘내 기억과 모든 일상, 심지어 내 미래까지도 누군가에 의해 미리 계획된 것이라면?’ ‘누군가 내 운명을 마음대로 조정하고 있다면?’ 이라는 엄청난 상상력을 현실감 있는 화면으로 옮긴 색다른 스타일의 SF 액션 스릴러 <컨트롤러>. “본 시리즈”와 “ 인셉션”의 만남! 이라는 평을 들으며 3월 3일 전세계 동시 개봉된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