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알파스캔이 필립스 브랜드의 32인치 프로페셔널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325M8 QHD 144 프리싱크 게이밍’을 발표했다.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온325M7의 후속모델인 325M8은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인증을 득했으며, 144Hz의 높은 주사율, 초고속 1ms 응답속도, 뛰어난 원본 색감, 각종 게임 기능 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되었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주사율 144Hz와 AMD 프리싱크 지원 및 지싱크 호환

325M8은 144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AMD의 FreeSync Premium 기술을 적용해 그래픽카드에서 내보내는 영상신호와 모니터의 화면주사 타이밍이 맞지 않아 발생하는 스터터링, 테어링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하며, LFC을 지원한다.

또한 엔비디아 지싱크와도 호환된다.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QHD 고해상도의 곡면 패널과 Ultra Wide-Color 기술로 완성한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존재감을 뽐내는 신제품은 QHD 해상도의 곡률 1500R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필립스 고유의 Ultra Wide-Color 기술로 차원이 다른 풍부하고 매혹적인 컬러를 원본 그대로 구현하며, NTSC 100%, sRGB 121%의 고색재현율로 게임을 할 때도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HDMI단자 2개와 DP 단자를 제공하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헤드셋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