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의 개인 PC용 보안 솔루션 V3 클릭이 최근 미국의 IT분야 전문 리뷰사이트인 가젯 리뷰에서 별 5개중 4개로 Great 등급을 받으며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가젯 리뷰는 2002년부터 현재까지 주로 최신 IT 및 전자제품 리뷰와 업계 동향 등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미국 내 공신력 있는 리뷰 전문 온라인 매체다.
 

이번 리뷰에서 안랩의 V3 클릭은 제품의 참신성과 편의성, 용이한 사용방식을 높이 평가 받아 Great 등급을 받았다.
 

V3클릭은 USB 기반 소형 하드웨어에 백신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형태의 신개념 보안 솔루션이다. V3 클릭을 PC의 USB 포트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작동해 컴퓨터 내 악성코드 침투 상황을 자체 색상 변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내장된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까지 가능하다. 또한 작고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인터넷 위협 요인으로부터 PC를 보호할 수 있다. PC의 종류나 복잡한 인증 및 설치 과정 없이 즉각적인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안랩은 2012년 10월 미국 1위 사무용품 업체인 오피스맥스를 통해 V3 클릭을 출시한 데 이어 미국 내 대형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프라이즈 일렉트로닉스,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전문 소매점인 뉴에그(New Egg)와 마이크로센터(Micro Center)에 출시하여 미국 개인PC 보안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섰다.
 

안랩 김홍선 대표는 “미국 소프트웨어 시장은 진입 장벽이 높아 V3클릭과 같은 특화되고 차별화된 전략제품을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안랩은 향후에도 미국 지역에 특화된 보안 솔루션 개발과 맞춤형 전략으로 향후 미국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