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지하 주차장 등 GPS수신이 불가능한 곳에서도 정확한 위치 확인을 가능케 하는 FINE DR이 탑재된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300 DR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BF300 DR은 GPS 위성수신이 없는 상태에서도 자이로스코프, 기울기 3축 센서, 차량의 차속정보를 바탕으로 스스로 위치를 확인 하는 DR-GPS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파인드라이브 만의 특허기술인 Turbo GPS6.0와 DR의 결합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극대화해 지하 주차장이나 대형 건물 안에서도 현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음성인식 기능 FineSRTM 9.0 HD를 탑재해 음성만으로 내비게이션 실행 및 종료 기능은 물론, 해당 지역의 ‘동’과 ‘번지수’만 말해도 목적지를 찾아준다. 경로 취소/재탐색, 지도 확대/축소, MP3 실행 및 종료 등 다양한 메뉴까지도 음성 조작이 가능하다.
 
파인드라이브 BF300 DR에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1024X600의 고해상도 LCD로 입체감, 원근감, 디테일이 더욱 강화된 아틀란 3D HD 지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2.184GHz급의 초고속 CPU와 초고속 GPU ‘ARM Mali 400 Core’ 적용해 빠른 검색을 지원한다.

 

또한 블랙박스를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블랙박스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통해 별도의 PC 연결없이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블랙박스 녹화 영상 확인이 가능하며, 환경 설정 및 메뉴 조작을 할 수 있어 운전자 편의를 더했다.
 
파인드라이브 BF300 DR 8인치형 패키지의 출시가격은 69만 8천원으로 16기가 SD카드를 포함해 YTN TPEG, 연장 컨트롤 박스, SD카드 리더기, 이브 리모콘 세트, 외장 GPS 안테나, 외장 마이크, 외장 스피커, Fine DR 등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파인디지털은 파인드라이브 BF300 DR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교체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6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총 200명을 대상으로 ‘파인드라이브 BF300 DR’을 파격적인 조건에 교체 제공하고 신청 가능 차량 등 자세한 정보는 오토드라이브 및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BF300 DR은 파인드라이브만의 신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GPS 수신이 어려운 지하주차장 및 대형 건물에서 출발할 때에도 길찾기의 어려움 없이 쉽게 목적지를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운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기술을 지속 개발해 운전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