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진행하는 옵티머스 G Pro와 함께하는 30일간의 비교 체험 이벤트가 현재까지 30만 명이 접속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고 참여신청을 올린 글도 1만 7천 건에 육박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달 27일부터 이달 7일까지 옵티머스 G Pro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옵티머스 G Pro를 사용해 보고 싶은 특별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옵티머스 G Pro’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를 통해 총 2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눈동자 인식 UX가 추가로 탑재된 옵티머스 G Pro가 제공된다.

 

LG전자는 사용자가 화면에서 눈을 떼면 동영상 재생이 일시 정지되고 화면을 보면 영상이 다시 재생되는 스마트 비디오, 동영상 촬영뿐 아니라 사진 촬영 시에도 피사체(상대방)과 촬영자를 하나의 화면에 함께 담는 ‘듀얼 카메라’ 등을 내달 중 옵티머스 G Pro에 탑재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해외지역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이번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 NAC미디어 장민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