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LG전자가 송중기 단독 주연의 ‘시네마 3D 모니터’ CF를 온에어(On-Air)하고,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송중기의 3D 댄스 영상에 관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CF에서 송중기는 손동작 하나로 일반 평면 영상을 3D로 바꾸는 전지전능한 콘셉트의 모델로 변신했다. 이 CF는 LG전자의 “시네마 3D 모니터”가 2D 콘텐츠를 손쉽게 3D로 변환할 수 있다는 점을 살려, 모델인 송중기가 핑거 스냅(finger snap) 한번으로 사진, 영화, 게임 등 다양한 2D 콘텐츠를 3D로 바꾸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 CF에서 송중기는 명품 안경 디자이너 알랭 미끌리가 디자인한 LG전자의 3D안경을 착용하고 등장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담은 CF를 완성하기도 했다. 이 CF는 3D 모니터나 3D TV로 시청하면 입체영상이 살아나 한층 더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과 관련해 온라인에서는 송중기와 더불어 세계적인 비보이(B-BOY)그룹 ‘갬블러 크루’가 함께 선보이는 ‘3D 댄스 영상이 화제다.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이 영상은 겜블러 크루 멤버들이 흡사 ‘플래쉬몹(flash mob)’을 연상시키는 듯 모두 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 송중기의 핑거스냅 소리에 맞춰 ‘3D 댄스’를 선보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3D 댄스’는 쉽고 중독성 있는 댄스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었으며, 광고에서 세계적인 비보이 그룹인 겜블러 크루가 송중기에게 직접 ‘3D 댄스’를 지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온라인 영상에는 겜블러 크루가 고난도의 ‘비보잉(B-Boying) 3D 댄스’를 추는 내용도 담겨 있다.  LG전자는 CF 및 온라인 영상에 관련, SNS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쉘 위 댄스(Shall we Danc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1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송중기의 3D 댄스’를 따라해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를 선발, ‘3D 댄스왕’으로 선정된 사람에게 매일 1명씩 50일 간 총 50명에게 광고의 LG 시네마 3D 모니터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송중기의 3D 댄스’를 따라 하는 영상 또는 사진을 사이트에 업로드 하거나 LG시네마 3D 모니터로 즐기고 싶은 3D 영상을 추천,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등의 SNS를 통해 ‘3D로 보고 싶은 상황’을 올려도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획득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3D 댄스왕’을 선발하고 프리미엄 헤드셋, 스타크래프트2 패키지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3d.flat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요즘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송중기와 LG전자의 시네마 3D 모니터가 만나 시청자가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CF가 만들어졌다” 며 “고객들이 LG 시네마 3D 모니터를 통해 보다 쉽게 3D를 즐길 수 있는 한편,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CF는 대상 제품인 ‘LG 시네마 3D 모니터(DX2342)’는 평면 영상도 버튼 클릭만으로 3D 입체 영상으로 변환해 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편광(FPR) 방식으로 입체 영상을 구현하여 제공되는 하나의 3D 안경으로 TV, 노트북, 프로젝터 등에서 모든 3D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HD(1920*1080) 해상도에 16:9 와이드 화면, 5백만 대 1의 명암비(DFC)를 지원한다. 제품 사이즈는 58센티미터(23인치)이며 제품 구매 시 3D 전용 안경 2개(기본형, 클립형)을 기본 제공한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