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스마트 네트워크 저장장치인 ‘스마트 넷하드 NC2’의 출시를 기념, 제품 구입 후 불만족한 고객에게 3개월 내에 구매가 전액을 환불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NC2’ 및 ‘NT1’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9월 13일(화) 이전에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수) 이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위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 구매를 결정할 경우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우선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 또는 이에 상당하는 쿠폰 패키지(SK주유권, 영화 예매권, 아웃백 런치 세트 등)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선착순 1천 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카이 라이프 HD 1년 무료 시청권을 증정한다.


또 LG전자는 오는 10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전지역에서 ‘넷하드 랩핑버스 로드쇼’를 개최,  강남역 및 쇼핑센터 밀집가와 테크노마트, 용산 아이파크몰 등지에서 넷하드 랩핑버스 및 체험존을 설치∙운영해 고객에게 넷하드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버스 내부에서는 넷하드의 홈 클라우드 및 홈 모니터링 기능, 모바일 클라우드, 스마트 매니저 및 라이브러리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버스 외부에서는 넷하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에 없던 신개념 제품인 넷하드의 출시를 기념, 소비자들이 친숙한 이미지의 버스식 체험관에 탑승하기만 하면 제품의 특장점을 바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넷하드 랩핑버스 로드쇼 관련 주요 일정 및 장소는 넷하드 홈페이지에서(www.lgnethard.co.kr) 안내될 예정이다.


넷하드 홈페이지(www.lgnethard.co.kr)에서도 7월 31일(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넷하드 온라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제품에 관련된 문제의 답을 맞히면 된다. 1등 1명에게 3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외에 2등 3명에게 LG전자 스마트 넷하드, 3등에게 프랭클린 다이어리(200명) 등을 선사하며 당첨자는 8월 8일(월)에 발표된다.


LG전자 한국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스마트 시대를 맞아 획기적인 기능을 제시하는 ‘스마트 넷하드’의 기능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보고, 데이터 용량이 급증하는 환경에 최적화된 자사 넷하드만의 강점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NC2’, ‘NT1’ 모델은 테라바이트급(T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의 N스크린 환경을 구현해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스마트 기기로 넷하드 전용 애플리케이션(LG넷하드) 및 웹브라우져에 접속해 데이터를 다운/업로드할 수 있으며,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와 달리 넉넉한 저장 용량을 평생 무료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