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꼽아 기다려 왔던 여름 휴가철. 갖가지 준비물을 챙겼는데 막상 도착해서 신발 때문에 여행을 망치게 되는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 있게 마련이다.

 

신발을 고르는 것은 이렇듯 여행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 특히 바다부터 계곡,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휴가지의 특성에 맞게 골라야 편안하고 즐거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1. 여름철 베스트 휴양지 바다, 물에 강하고 가벼운 샌들
 

여름철 휴양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단연 바다. 푸른 파도가 넘실대는 바다로 결정했다면, 물 안팍으로 자유로울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이 뛰어나면서 잘 벗겨지지 않는 ‘샌들’을 고르는 것이 좋다.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에서는 이번 휴가철을 겨냥해 일명 젤리슈즈라 불리는 리얼리 섹시 플립 샌들을 출시했다.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물에 젖지 않으며,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바닷물로 인해 염분이 묻었더라도 미지근한 물에 살짝 헹궈 그늘에 말려주기만 하면 그만. X자 형태의 젤리 스트랩이 각선미를 살려주며, 올 여름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의 블레이드 샌들은 패션 스포츠 샌들.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난 기능성 러닝화 블레이드 맥스 시리즈의 샌들 버전이다.

 

아웃솔을 앞뒤로 비스듬히 나열해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 산행과 계곡 물놀이, 둘 다 원한다면 아웃도어 아쿠아 슈즈

 

맑은 공기 속에서 등산과 계곡 물놀이를 즐기는 1석 2조 피서법도 있다. 일단 계곡으로 휴양지를 결정했다면 안정성과 방수력을 갖춘 아웃도어형 아쿠아슈즈가 좋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