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빙속 삼총사 이승훈-모태범-이상화, 예능 최초 출연으로 15년간의 절친스토리 대 공개!


스피드 스케이팅의 밴쿠버 금메달 삼총사인 이승훈, 모태범, 이상화가 <절친노트-찬란한 식탁>에 전격 출연, 뛰어난 입담으로 15년간의 우정과 사랑, 꿈과 도전에 관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예능프로그램에 최초로 출연한 세 사람은 서로 친해질 수 있었던 이유, 초등학교 시절 모태범이 이상화를 미워했던 사연, 모태범이 방황했던 시기에 이승훈과 이상화는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등, 초등학교 시절부터 함께 금메달리스트가 되기까지의 절친스토리를 털어놓았다.


그리고 모태범이 이승훈을 위해 금메달을 따고서도 기쁨을 억눌렀던 사연과 모태범 때문에 이승훈이 눈물 맺혔던 이야기, 이상화&모태범 스캔들의 진실 등 올림픽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직접 입을 열었다.


또한 연예인 못지않은 입담으로 녹화장을 내리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이승훈, 모태범, 이상화는 소녀시대의 윤아, 유리, 비스트의 윤두준과의 깜짝 만남을 가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한민국의 G세대 젊은이답게 솔직하고 당당한 토크를 보여준 세 사람의 우정과 인생스토리는 3월 5일 금요일 저녁 9시 55분 <절친노트3-찬란한 식탁>에서 전격 공개된다.  (사진=SBS)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