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슈스케2의 신데렐라 김지수가 5월 17일 가수 데뷔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일인 오늘 온라인 영상사이트 유투브( www.youtube.com )를 통해 단독 선공개했다.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됨에 따라 김지수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 그리워’가 공식적으로 대중에 공개된 셈이다. 현재 유투브에 공개되자마자 대중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4MINUTE’의 뮤직 비디오로 잘 알려진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별 후의 쓸쓸함을 모노톤 색감을 통해 표현한 뮤직비디오는 김지수의 장기인 기타플레이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으며, 또한 숨겨왔던 김지수의 피아노 솜씨를 발견할 수 있다.

 
김지수의 미니앨범은 ‘너무 그리워’, 자작곡 ‘금방 사랑에 빠지다.’를 포함한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세련된 팝 스타일 멜로디에 사랑했던 순간 속에 남아있는 기억들을 모아 가사로 표현하여 이별 후의 애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한편 김지수는 6월 3일 명동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