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수록 전곡 소화 하기 위해 밤 낮 연습에 몰두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이상선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실력파 남성 6인조 신인 아이돌 그룹 달마시안이 데뷔 후 첫 미니앨범과 동시에 첫 쇼케이스를 개최 한다.
 

달마시안은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오는 14일 오후 3시, 홍대 롤링홀에서 ‘DALMATIAN 1ST MINI ALBUM SHOWCASE’ 라는 이름으로 첫 단독 쇼케이스를 연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 ‘ROUND 1’ (라운드 원) 으로 데뷔한 이래 달마시안의 이름을 걸고 발매하는 첫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국내 팬들 앞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여서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커피 전문 업체 ‘탐앤탐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달마시안의 첫 단독 쇼케이스에서는 ‘그 남자는 반대’ , ‘LOVER COP’ (러버캅) 을 포함한 총 5곡의 미니 앨범 전 수록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계획. 이번 쇼케이스를 통하여 달마시안 멤버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 줄 예정이다. 또 깜짝 놀랄만한 게스트 1팀을 초대하여 달마시안의 입담도 뽐 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달마시안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은 “이번 쇼케이스로 달마시안 멤버들은 밤낮으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지난해 ROUND1으로 그들의 실력을 살짝 엿볼 수 있었다면, 이번 미니앨범으로는 그들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그 누구와 비교할 수 없는 라이브 무대를 선 보일 것 이다. 남성 그룹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드릴 것” 이라 밝혔다.
 

이나티 (INATI) , 데이데이 (DAY DAY) , 다리 (DARI) , 지수 (JEE SU) , 다니엘 (DANIEL) , 영원(YOUNG WON) 총 남성 6인조로 이루어진 달마시안은 모든 멤버들이 5년의 기본 연습생 생활을 거친 경험이 있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달마시안은 오는 2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와 동시에 쇼케이스 개최 및 모든 음악 프로 그램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