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스마트폰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헬프미”(감독 안홍철 / 제작 웹2링크)의 두 주연배우가 OST에도 직접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어 화제다.
 

 KBS 2TV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를 통해 2011년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전소민>과 연극 ‘인디아 블로그’(주인공 혁진 역)로 유명한 플레이위드(공동창작극단)의 배우<전석호>를 주연으로 하는 영화<헬프미>는 ‘도시 속 한 건물에서 살고 있는 남녀 주인공들의 양면을 재기발랄하고 재미있게 보여주는 코믹드라마로 공원의 여자 화장실에서 펼쳐지는 해프닝이다.

 
 방송과 영화계를 주축으로 스마트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스마트폰 영화는 저예산과 빠른 제작기간을 장점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폭넓은 촬영기술을 접목하여 컨텐츠로 완성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헬프미>는 OST까지 선보이며 극장에서 상영하는 상업영화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영화<헬프미>의 장혁진 음악감독은 전소민의 구수한 목소리가 담겨진 트로트를 시작으로 두 주연배우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듀엣으로 엔딩을 장식하게 된다며, 배우의 목소리가 아닌 캐릭터 색깔을 노래하여 OST 또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흡되었다고 하였다.

 
 한편, 전소민·전석호 주연의 영화<헬프미>는 이번 주 후반작업을 마지막으로 “제 1회 Olleh 롯데 스마트폰 영화제”에 출품될 예정이며, SBS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의 영웅호걸에서 아이유를 주연으로 하는 ‘초대받지 못한 손님’과 함께 주목받는 작품이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