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으로 승부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2AM SHOW>에서 베일 벗다!
연습생 8년 차 포스 조권, 깝옹 섹시 댄스, 짐승몸 창민, 락커 진운 등 콘서트 실황 외 즐길 거리 가득!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라이브 공연을 더욱 쉽고 가까이 즐길 수 있는 공연 공간으로 극장의 시각을 새롭게 열게 될 Live in 3D(라이브 인 3D) 영화 <2AM SHOW>(감독: 정성복, 제작/배급: SK Telecom)가 일반 시사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특별 영상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2AM SHOW>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2AM의 한 번도 공개 된 적 없는 스토리와 음악을 실제 콘서트를 보는 것 같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3D 콘서트 영화이다.


‘2AM의 모든 것’을 데뷔 전의 과거 모습 특별 영상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가창력 넘치는 무대를 통해 현재의 모습을, 또한 2AM이 그리는 꿈들을 통해 그들의 미래의 모습을 담아낸 이번 영화에서 비단 영화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실황 뿐만이 아닌 2AM의 특별 영상들도 같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스틸에는 조권의 과거 오디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 영상 스틸과 콘서트 속 미니 토크 영상 등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생생하게 즐기는 2AM의 히트곡 퍼레이드, 콘서트를 바로 눈 앞에서 즐기는 것 같은 3D 영상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AM SHOW>! 일반 시사가 진행되면서 영화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실황과 함께 2AM의 특별 영상들도 같이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2AM SHOW>는 공연을 즐기는 공간으로 극장을 새롭게 인식시키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실력 함께 다양한 끼를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2AM이 선사하는 올 겨울 가장 놓칠 수 없는 3D 콘서트 영화 <2AM SHOW>는 12월 9일 개봉한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