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음원 공개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MBC 새 수목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OST가 2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정 공개된다.

 
2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의 예고편에 삽입돼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은 ‘넌 내게 반했어’는 씨엔블루의 보컬이자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인 ‘이신’역을 맡은 정용화가 직접 불러 눈길을 끌고 있다.

 
예고편에 삽입돼 공개된 이 곡에서는 ‘넌 내게 반했어’라고 주문을 거는 정용화의 음성이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와 어우러져 마치 한 여름 바다에 놀러 간 듯한 느낌을 들게 할 것이다.
 

또한 ‘넌 내게 반했어’와 함께 공개되는 ‘사랑하게 되는 날’역시 여자 주인공 ‘이규원’역을 맡은 박신혜가 직접 불러 눈길을 끌고있다. 이 곡은 깨끗한 박신혜의 목소리로 밝고 상큼한 느낌을 살려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더욱 생동감있게 해줄 예정이다.

 
‘넌내반’ OST를 부른 정용화는 “드라마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감정선을 신경쓰며 불렀다”며 “드라마와 어울리는 좋은 노래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넌 내게 반했어’는 29일 밤 9시 55분 MBC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