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가슴으로 전하는 MBC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OST Part.4 새로운 발라드의 황제 <포스트맨>  ‘바보야’가 17일 공개된다.


<포스트맨>은 MTOM의 전 멤버이자 메인 보컬이었던 김성태가 듀오를 결성해 첫 번째 싱글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로 데뷔한 실력파 신예 남성 보컬 그룹이다.


명품발라드 <포스트맨>의 ‘바보야’는 가비앤제이의 "해피니스", “연애소설”, “해바라기”, KCM “너에게 전하는 9가지 바램” 등을 쓴 히트 작곡가 민명기의 곡이다. 작곡가 민명기는 트랜디 댄스곡과 아이돌 위주의 현 가요계에서 꿋꿋이 실력파 보컬 중심의 가수 발굴과 앨범 프로듀싱 한 ‘바보야’는 가슴 속 깊은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고 억누르며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담고있는 극중 마루(남궁민 분)의 테마 곡이기도 하다.


애절하고 간절한 보이스로 가슴의 전율을 느끼게 하는 <포스트맨>만의 매력을 한층 더 잘 표현한 곡으로 포스트맨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개성 있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MBC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문희정 극본, 김상호 연출)는 태현숙(이혜영 분)의 배신을 알게 된 장준하(남궁민 분)가 부와 사랑을 바꾼 채 철저한 복수를 다진다. 장준하는 동주(김재원 분)의 상처를 공개적인 장소에서 의도적으로 끄집어내며 두 사람의 본격적인 싸움의 시작을 알린다. 따스하게 감쌀 수 있는 영규(정보석 분)와 우리(황정음 분), 동주가 벼랑 끝으로 힘차게 달려가는 마루를 막아서며 자신들의 마음을 들려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