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에 소녀시대 수영의 친언니로 알려진 뮤지컬 배우 <최수진>이 합류하였다.


<최수진>은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이미 ‘살인마 잭’, ‘궁’, ‘오즈의 마법사’등 다양한 뮤지컬 활동 뿐만 아니라 SBS 드라마 ‘싸인’ OST에도 참여 한 적이 있는 실력파 뮤지컬 보컬리스트다.


최고의  사랑 OST 수록곡 “LOVE LOVE” 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담아 낸 곡으로 히트작사가 겸 프로듀서 “강우경” 과 작곡가 “Daft Sound" 의 합작품으로 <최수진>의 깨끗하고 담백한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조화를 이뤄 극 중 독고진 (차승원 분) 과 구애정 (공효진 분) 이 보여줄 풋풋한 연애 스토리에 착 달라붙는 로맨틱 미디엄 템포곡이다. 


공전의  히트를 하고 있는  ‘최고의 사랑’ OST의 히든카드인 “LOVE LOVE"가 제목 그대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얼마나 받게 될지 기대해 본다.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연출 박홍균, 이동윤 | 극본 홍정은, 홍미란)은 독고진(차승원 분)과 구애정(공효진 분)의 러브라인이 주축이 되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구애정을 비호감 연예인으로 추락하게 만든 ‘국보소녀’ 해체 사건의 전말이 베일에 싸인 채 남겨져 있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