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SBS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극본 마주희, 연출 박경렬, 월~금 저녁 7시 20분 방송, 이하 ‘당잠사’) 가 오는 6월 22일, 시청자를 초대해 주연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일 데이트’를 마련한다.

 
이 자리에 초대되는 행운의 주인공 2명은 주연배우 이창훈·최원영·오윤아·이영은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당잠사> 촬영장에 방문해 배우들이 연기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다.

 
이번 SBS <당잠사> 주연 배우들과의 일일 데이트는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dansin)를 통해 오는 6월 19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으며, 당첨자는 20일에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SBS <당잠사> 관계자는 “드라마가 시작한 지 이제 한달 여의 시간이 흘렀는데,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자리다. 일일데이트 당일, <당잠사> 애청자들과 주연배우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시청자를 위한 ‘본방사수 이벤트’, ‘명장면 명대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SBS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20분에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SBS)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