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 연출 김수룡·권혁찬, 이하 ‘내거해’)의 현기준(강지환 분)-공아정(윤은혜 분) 커플과 등장인물에 시청자들이 만든 다양하고 기발한 애칭이 쏟아지고 있다.

 

SBS<내거해>는 이미 드라마 제목부터, 드라마의 줄임말이자 애칭인 ‘내거해’로 불리고 있다.
 

공아정의 ‘공’과 현기준의 ‘기’로 ‘공기커플’이라 불리는가 하면, 지난 주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콜라키스 이후에는 ‘콜라커플’ ‘달콤커플’ 등, 그리고 연일 능숙한 키스씬을 선보인 현기준과 거짓말로 피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 낸 공아정 커플을 비유한 ‘키싱구라미 커플’이라는 애칭도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미워할 수 없는 악녀(?) 유소란(홍수현 분)을 '질투의 화신' 및 '질투의 여왕'으로 부르는가 하면, 유창한 프랑스어를 선보여 눈길을 모은 오윤주(조윤희 분)를 '완벽엄친딸'로 칭하는 등 다양한 애칭이 쏟아지고 있다. 더 좋은 애칭이나 자신만 알고 있기 아까운 애칭을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lie)를 통해 공개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서로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한 가운데, 공식적인 자리에서 “결혼했다”와 “결혼하지 않았다”라고 서로 다른 입장을 밝히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SBS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SBS)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