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환상의 하모니 빅마마 소울(신연아, 박민혜)이 오는 8일 MBC 화제의 드라마 ‘최고의 사랑’ Part.6 ‘눈물나게 사랑해’로 OST 최정상 라인업 대열에 동참한다.


빅마마 소울 ‘눈물나게 사랑해’는 ‘별이될게’, ‘배운게 사랑이라’, ‘미인’ (이상, 디셈버), ‘러브119’, ‘사랑까진 안돼요’(이상, 케이윌), ‘마음이 다쳐서’(나비) 등을 쓴 작업한 오성훈 작사, 작곡의 미디엄팝 발라드로 <빅마마 소울>만의 색깔로 표현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지리스닝 스타일의 쉽고 편한 멜로디와 가사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눈물나게 사랑해’는 ‘...니가 그리워서 또 참기 힘든 말 눈물 나도록 사랑해…’등 누군가를 짝사랑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어쿠스틱 기타가 곡의 전반적인 느낌을 따뜻하게 잡아주고 후반부에 갈수록 화려하게 펼쳐지는 스트링 라인과 <빅마마 소울>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듣는 사람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호감 연예인 독고진(차승원 분)과 전 국민이 욕하는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공효진 분)의 사랑을 달달 하고 재기발랄 하게 풀어냄으로써 실감나는 연예계 에피소드와 차승원-공효진 코믹커플의 완벽호흡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기드라마이다.


음악 관계자는 “드라마 인기가 말해주듯 ‘최고의 사랑’ OST는 발매 즉시 연일 음원차트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라며, “이번 Part.6 빅마마 소울의 ‘눈물나게 사랑해’가 또 한번의 OST 신화의 주인공으로 탄생하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덧붙였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