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 연출 김수룡·권혁찬, 이하 ‘내거해’)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lie)에 강지환·윤은혜·성준·류승수 등 주인공들을 쏙 빼닮은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 콘텐츠는 SBS<내거해>의 드라마 서포터즈가 제작한 작품이다. 현기준 역의 강지환이 해맑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은 <마다가스카>의 귀여운 아기사자 알렉스에 비교해놓았는데 특히 눈썹이 너무도 닮았다. 기준의 동생인 현상희 역의 성준이 씽긋 웃고 있는 모습은 <아이스에이지>의 분위기 메이커 시드로, 그리고 공아정 역의 윤은혜가 옷과 큰 선글라스로 얼굴을 최대한 가리려는 귀여운 모습은 <와일드>의 나이젤에 비유해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생김새 자체보다 표정과 분위기가 너무도 흡사하다는 반응. 특히 천재범 역의 류승수는 <보노보노>의 보노보노에 비유되어 있는데, 이에 네티즌들은 “보노보노 보고 빵 터졌네요”, “이거 씽크로율 100%인데요?” , “류승수-보노보노가 진리네요” 등으로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준과 아정의 로맨스가 더욱더 궁금해 지고 있는 SBS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된다.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