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와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매력 대결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치 업(Match Up)>에서 신예 아이돌 그룹 ‘비원에이포(B1A4)’와 ‘블락비(Block-B)’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오는 22일(수) 밤 12시 최초 독점 공개된다.


오는 22일(수) 밤 11시 <매치 업> 첫 방영 직후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비원에이포(B1A4)’와 ‘블락비(Block-B)’ 두 아이돌 그룹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힙합가수 ‘블락비’의 신곡 ‘가서 전해’ 뮤직비디오에서는 ‘익스트림 스포츠’와 ‘그래피티’ 등 젊음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화면에 담아 ‘블락비’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인다. 


반면 ‘비원에이포’의 신곡 ‘못된 것만 배워서’ 뮤직비디오에서는 ‘전형적인 B형 남자’의 성격을 가진 남자와 그런 B형 남자에 대해 잘 모르지만 ‘그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뮤직비디오에 담아 풋풋한 연인의 사랑스런 모습을 선보인다.


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꽃미남 비주얼인 ‘비원에이포’의 스타일에 딱 맞는 컨셉이 공개될 것.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아이돌 그룹의 일상을 그대로 스케치, ‘리얼리티’로 보여줄 <매치 업>은 오는 22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되고,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이야기들로 올 여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MTV코리아)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