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SBS<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이하, 키앤크)에서 과연 어느 커플이 최종 우승을 하게 될까?
 

어느 커플이 그 영광을 차지할지 점점 흥미진진해져 가는 가운데, 미리 결과를 점쳐보는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kissncry)에 마련됐다.


13일부터 시작된 이번 투표는 오는 7월 8일까지 계속된다.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 ‘워커힐 야외 온천수영장 리버파크 블루시즌 이용권’ 2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6월 16일 오전 현재 총 10커플 중, 비주얼커플 ‘유노윤호-클라우디아뮬러’가 40.6%로 1위, 눈물겨운 감동을 선사했던 ‘김병만-이수경’커플이 33.2%로 바짝 뒤를 쫓고 있다. 아직 투표기간이 한참 남은 상황이기 때문에 언제든 역전이 가능하며, 다른 커플이 순위권에 등장할 수도 있다.

 
투표에 참여한 분들은 “우리 연아양을 울린 김병만-이수경 커플이 1등이 될 듯 합니다. 그만큼 노력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노력하는 유노윤호-클라 커플 참 예쁘고 보기 좋아요. 다음 경연이 더욱 기대됩니다.”, “크리스탈-이동훈 커플 파이팅!” 등 본인들이 지지하는 커플 이외에 모든 참가자들이 다치지 않고 조심하고 힘내길 바라는 등, 훈훈함이 넘쳤다.
 

SBS<키앤크> 최종 우승 커플 투표는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kissncry)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0분에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된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