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트랜스 포머 3’의 엔딩 타이틀곡으로 수록된 록밴드 ‘린킨파크’의 ‘이리데센트(Iridescent)’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MTV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3일(금) 오전 10시 동시 방영할 예정이다.


‘이리데센트(Iridescent)’는 지난 4월 발매된 ‘린킨파크’의 최신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트랜스 포머’의 ‘마이클 베이’ 감독이 음악을 듣고 3편의 OST로 사용해 달라고 요청하여 재편곡된 곡이다. ‘린킨파크’는 이미 ‘트랜스 포머’ 두 편의 OST에 참여하여 강력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선보여 빌보드 차트 상위를 기록하며 영화와 음악의 완벽 매치를 선보인바 있다.

 
오직 MTV에서만 공개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린킨파크’의 핵심 멤버인 한국계 미국인 ‘조셉 한(Joseph Hahn)’이 직접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영화와 음악의 콜라보 라는 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MTV 코리아는 ‘이리데센트(Iridescent)’ 뮤직비디오 국내 독점 공개를 기념하여 ‘린킨파크 스페셜 특집’ 편성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일(금) 오전 10시부터 5일(일)까지 MTV Hits와 월드 스테이지, 메이킹 더 비디오를 통해 세계 록 음악계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그들의 파워풀한 노래와 무대, 주옥 같은 히트곡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월 1일(목)부터 17일(금) 까지 MTV 코리아 트위터(http://twitter.com/mtvkorea)에서는 추첨을 통해 ‘린킨파크’ 4집 DVD 와 CD 더블패키지 2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6월 1일(수)부터 7일(화) 까지는 ‘이리데센트’ 뮤직비디오 혹은 ‘린킨파크 스페셜 프로그램’ 방송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트위터에 응모하면 9월에 있을 ‘린킨파크’ 내한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트랜스 포머’ 영화 맛보기를 볼 수 있는 가장 핫한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싶다면 3일(금) 오전 10시 MTV에 채널을 고정하라. (사진=MTV)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