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짝사랑에 빠져 있는 젊은 청춘 남녀들의 애틋한 마음을 전해주는 <무한도전 연애조작단>특집이 이번 주 공개된다.


<무한도전 연애조작단>은 검증된 품절남과 이론백단 반품남들로 구성된 무한도전 멤버들이 ‘연애 조작 요원’이 되어, 짝사랑 중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이룰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코치를 해주는 특집.


무한도전 연애 조작요원들은 지난 3월부터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짝사랑 남녀들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사연을 들어본 후 의뢰인 두 명을 선정, 67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최종 주인공 두 명이 선정됐다.


선정된 의뢰인 두 명은 친구라는 이름으로 떨리는 마음을 숨겨왔던 사연과 첫 눈에 반했지만 자신감 부족으로 멀리서 지켜보기만 했던 사연을 가진 두 명의 남녀로, 연애 조작 요원들과 비밀스런 첫 만남을 가지며 본격적인 연애조작단의 활동이 시작됐다.


먼저 연애 조작 요원들은 품절남팀과 반품남팀으로 나눠져 두 의뢰인의 ‘짝사랑 상대’들을 몰래 지켜보며 상대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첩보 영화’를 방불케 했던 작전 현장에서는 ‘짝사랑 상대’에게 작전을 들킬 뻔한 돌발 상황도 발생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무한도전 연애대행 에이전시 <무한도전 연애조작단> 특집은 이번 주 5월 2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