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걸그룹 멤버들의 기상천외 훌라후프 돌리기 대결! 인기 최고의 걸그룹 멤버들이 훌라후프 제왕에 도전했다.


티아라 지연․소연, 포미닛 현아․소현, 애프터스쿨 나나․레이나, 걸스데이 민아, 쥬얼리, 에이핑크 등 걸 그룹 멤버들은 KBS2TV 백점만점 전국아이돌 체전에 출전해 자존심을 건 뜨거운 한판승부를 펼쳤다. 이날 전국 아이돌 체전에는 상상초월 운동 경기들이 대결 종목으로 펼쳐졌다! 그 중 여자부 경기로 지름 2m의 대형 훌라후프 돌리기가 선보여 졌다.


보통 여자들이라면 자신있어하는 훌라후프 경기지만 이 날 사용된 훌라후프는 특수 제작된 대형 훌라후프로 무게까지 어마어마해 돌리기가 쉽지 만은 않았는데, 이에 경기에 참여한 여자 아이돌들은 훌라후프에 이리저리 끌려 다니거나 몸을 지탱하지 못하는 등의 몸개그(?)로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몇 몇 여자 아이돌 선수들은 서로 훌라후프를 돌리며 다가가 공격하며 ‘배틀’(?)을 맞붙는 대범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과연 대형 훌라후프 돌리기 왕으로 등극하며 유연성 퀸으로 등극한 걸그룹 멤버는 누구였을지, 오는 5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영하는 KBS 2TV <백점만점 - 전국 아이돌 체전> 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