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요정돌 에이핑크 멤버 중 가장 지저분한 사람이 공개된다. 귀엽고 상큼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았던 그녀들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핑크 뉴스’를 통해 털털한 일상생활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밤 11시 30분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아이돌 그룹에 꼭 한 명씩 있다는 ‘지저분한 멤버’ 타이틀을 걸고 싸우는 윤보미와 정은지의 대결이 펼쳐진다. 윤보미와 정은지는 일기장까지 공개하며 은근히 경쟁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에이핑크는 데뷔 전부터 받아온 특별 관리의 실체를 공개한다. 손나은은 특별 관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던 부족한 잠을 채우기 위한 그녀만의 기이한 잠버릇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5월 20일(금)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배우 박광현과 가수 한그루가 일일앵커로 변신, 에이핑크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다.
 

‘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 오늘의 뉴스 내용에 대해 중점적인 소식을 요약한 <오늘의 주요 뉴스>,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들을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 고발>,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홈페이지(http://apink.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한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핑크 뉴스’ 방송 기념으로 시청소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쥬시꾸띄르의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