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반기 볼빨간사춘기 신드롬을 일으키며 최근 가장 핫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나만 안되는 연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나만 안되는 연애’는 볼빨간사춘기 정규앨범 RED PLANET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아무런 준비도 하지 못한 채 다가온 이별, 다시 돌아와 주길 바랄 수조차 없는 불공평한 연애에 다한 심정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가슴 저린 이별 감성을 볼빨간사춘기의 색으로 담아내며 많은 대중의 공감을 이끌고 있는 ‘나만 안되는 연애’의 정식 뮤직비디오는 11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쇼파르뮤직은 ‘나만 안되는 연애’ 티저 공개와 더불어 볼빨간사춘기 추가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11월 20일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단독콘서트 티켓을 구하려는 경쟁이 매우 치열한 상황에서 공개된 추가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에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단독 콘서트 개최한다.”고 전했다. 또한, “첫 번째 단독 콘서트가 오픈 2분 만에 매진되어 티켓팅에 성공하지 못해 아쉬워하신 많은 팬분들의 마음을 헤아려 추가 콘서트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볼빨간사춘기는 추가 단독 콘서트는 12월 3일, 4일 이틀간 이대 삼성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