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새로운 CEO 그렉 필립스가 Jeep브랜드 70주년을 기념하며 1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Jeep 전 라인업의 70주년 에디션 전 모델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렉 필립스 대표이사는 2011년 6월부터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사장으로 임명되어 한국 시장 내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 차량의 판매 및 서비스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사륜구동 차량의 시초이자 ‘자유와 모험’의 아이콘으로써 전세계적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Jeep이 올해 브랜드 출범 70주년을 맞아 대표 라인업의70주년 스페셜 에디션 모델들을 출시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5월,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용성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 컴패스의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7월 중 Jeep 브랜드 대표 럭셔리 SUV 그랜드 체로키와 전천후 오프로더 랭글러에 이르기까지 전 Jeep 라인업의 70주년 에디션 스페셜 모델을 선보이며 한정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측은 “Jeep 70주년 스페셜 에디션 모델들은 70년 전통 Jeep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고급 인테리어 및 편의사양, Jeep 70주년 기념 배지 적용으로 차별화된 매력과 Jeep만의 멋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하며, “최근 스타일은 물론 활용성과 경제성이 높은 SUV 모델들이 인기를 얻으며 Jeep 브랜드 판매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Jeep 대표 모델들의 스페셜 모델들을 연이어 출시함으로써 Jeep의 역사와 전통을 기리고, 더욱 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