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26일 목요일 오후 7시 강남구 대치동 포스코 센터에서 브랜드 담당임원 김세헌 상무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 CLUB T2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CLUB T2”는 지난 3년간 한국타이어 신상품 체험단 및 한국타이어 공식카페 ‘Driving Emotion’(http://cafe.daum.net/xqoptimonova/8fht/127)에서 활동이 활발한 회원들 15,000여명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회원 20만여 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의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50명의 체험단원으로 구성되었다.


올해 말까지 체험단원 개개인의 희망에 따라 한국타이어의 2011년 신상품과 기존 출시 상품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전시회를 체험하고 이를 한국타이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nkooktire.korea)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의 이름인 CLUB T2는 타이어 테스터(Tire Tester)의 이니셜에 ‘T’가 두개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결정되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하며 향후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기업으로서 꾸준하게 발전하기 위한 경쟁적인 상품을 만들고자 이번 체험단을 선발하였다.”며 “고객들의 진실성이 있는 평가와 친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소비자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