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7월까지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 통해 총 1억 원 상당의 유류비 지원
고물가, 고유가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지난 70년간 한국타이어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물가, 고유가로 위축된 고객들의 근심을 덜어주기 위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 원 상당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2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유류비 지원 이벤트는 5월 1일(일)부터 7월 3일(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회 1,000명씩 총 5,000명에게 유류비 지원의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품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등의 한국타이어 전문점에 배치되어 있는 응모지를 작성, 제출하여 직접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매 2주의 응모기간 종료 후 차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70명에게는 10만원 주유권을,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5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한 3등 당첨자 830명에게는 이벤트 참가 시 입력한 휴대폰으로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발송,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박철구 부사장은 “고물가, 고유가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