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풍경 속, 일상을 짜릿하게 하는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조세현 작가와 청소년들이 카메라에 담는 행복출사 행사를 진행한다.

 

130년간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와 스타 사진 작가 조세현이 다시 한 번 뭉쳐 청소년들과 함께 4월 2일 짜릿한 봄나들이 출사 여행을 떠난다.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조세현 작가와 프렌즈의 130일간의 행복 여행’ 프로젝트를 위한 여행으로 작년 가을, 겨울에 이어 봄 여행 3차로 진행 되는 출사 여행이다.

 

이번 여행은 문화적 혜택으로부터 소외된 청소년들에게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짜릿한 즐거움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 되었다.

 

따뜻하고 화사한 봄을 만끽하며 톡톡 튀는 개성과 창의적인 영감을 발휘해 청소년들만의 감성을 사진으로 표현함으로써 세상과 소통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빛맹학교, 지구촌학교,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 유락종합사회복지관 4개 단체를 통해 이번 출사 나들이에 함께하는 30여 명의 청소년들은 일상을 특별하게 하는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주제로 사진 촬영을 한다.

 

조세현 사진작가에게 직접 사진촬영기법을 지도 받는 한편, ‘행복멘토’로 참가하는 인기 연예인과도 짜릿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130일간의 행복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 된 출사 여행으로, 사진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자는 취지 아래 기획 되었다. 청소년들이 촬영한 사진들은 오는 5월 사진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