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는 오늘 캐세이 홀리데이 주식회사와 제휴를 발표했다. 캐세이 홀리데이는 캐세이 패시픽 항공사의 여행사 부문을 담당하는 회사로 아고다의 호텔 상품을 배포하게 된다.


캐세이 홀리데이는 캐세이 패시픽 닷컴(CathayPacific.com)에 호텔 목록을 제공하여 맞춤형 패키지 여행을 만든다. 패키지는 서울, 홍콩, 일본, 베이징 및 상하이 같은 항공사의 주요 대상 도시들을 포함한다. 캐세이 패시픽 닷컴을 통해 예약을 하게 되면 아고다의 전세계 목록을 볼 수 있게 되며 예약 즉시 확정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대륙 전역과 캐세이 패시픽의 경로의 중심지들의 다양한 숙박을 선택할 수도 있다.


아고다와 협력하여, 캐세이 홀리데이는 100개국 이상의 국가에 여러 프로모션을 실시간 요금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여행객들은 캐세이 패시픽 항공의 65년 경력과 114개 도시를 경유하는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여행지 호텔에서 큰 절감을 누리고 예약 즉시 확정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아고다 북아시아 전무이사 윌프레드 팬(Mr. Wilfred Fan)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번 제휴는 두 회사에게 아주 자연스럽고 적합합니다. 아고다의 세계적인 호텔 범위와 캐세이의 광범위한 국제적 경로는 서로 조화를 이루며 두 회사 모든 고객에게 다국어로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지속적인 협력이 여행을 보다 쉽게 하고 현재 캐세이 패시픽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 예약을 하는 수백만의 해외 여행자들에게 큰 기회를 제공하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케세이 홀리데이 주식회사의 전무이사 빈센트 리는 “캐세이 홀리데이는 우리의 온/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좋은 가격으로 멋진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고다의 세계적 범위와 프로모션 및 예약 즉시 확정은 우리의 우수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향상시키는데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