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 홍보 영상 촬영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최근 프로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마스코트인 턱돌이의 기를 살려주는 개념 시구로 화제를 모은 게임계 핫 아이콘 이신애의 8등신 비키니 몸매가 케이블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공개된다. 


현재 온게임넷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의 메인 MC로 활동 중인 이신애는 얼마 전 충남 천안에 위치한 테딘 워터파크에서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의 홍보 영상 촬영에 임했다. 


이날 이신애는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전 프로게이머 출신 김환중, 이주영과 어울려 수영도 하고 물장구도 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신애는 촬영 내내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업 시키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 제작진은 “비키니를 입고 물 속에서 어린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는 이신애의 모습이 너무나도 밝고 귀여워 보였다”며 “볼수록 유쾌한 그녀의 미소가 분홍색 비키니와 묘한 조화를 이루는 이번 홍보 영상을 기대해도 좋을 듯 싶다”고 전했다.


이신애의 상큼 발랄한 비키니 모습이 담긴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 홍보 영상은 11일 밤 10시30분 생방송을 통해 첫 전파를 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천재테란’으로 유명한 인기 프로게이머 이윤열 선수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