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GM DAEWOO 정비 네트워크에서 ‘참~서비스 새 봄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서비스 새봄맞이 캠페인’은 새 봄과 황사철을 맞아 차량의 사전 점검을 통한 ‘건강한 내 차 만들기’ 차원에서 진행되며, GM DAEWOO 고객은 무상점검 및 공임비 10%(기술료) 할인 혜택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은 GM DAEWOO 정비사업소 및 바로정비 등 전국 428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GM DAEWOO는 ‘참~서비스 새봄맞이 캠페인’ 기간 동안 봄철 차량 점검에 필요한 엔진오일 및 필터류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필터), 벨트류(타이밍벨트 제외), 에어컨 상태를 무상 점검하며, 추가로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도 무상으로 점검할 수 있다.

GM DAEWOO A/S 사업본부 정종욱(鄭鍾旭) 전무는 “봄철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운행을 확보하고 ‘건강한 내 차 만들기’ 차원에서 ‘참~서비스 새봄맞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으며, 앞으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만족 참~서비스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 ☎ 080-3000-5000)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