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danal_shinebook2soldout.jpg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인회 18일 열어
두 권의 화보집에 샤이니의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인기

[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샤이니 두번째 화보집 ‘SHINee NIGHT’가 첫 번째 화보집 ‘SHINee DAY’에 이어 판매 7일만에 완전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샤이니는 화보집을 구입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인회를 1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홀에서 가진다.

이번 사인회는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시작하면서, 멋진 남자로 변신한 각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참석을 희망하는 팬이 SM Town, UFO타운,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등에 개설된 접수페이지에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OOO명의 팬을 선발하여 샤이니와 만남을 가지게 된다.

이번 화보집은 실력파 컨템포러리 밴드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SHINee DAY’가 농장과 계곡 등 대자연을 배경으로 순수함을 강조했다면, ‘SHINee NIGHT’는 이색적이고 세련된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시가지에서 모던한 도시 소년의 이미지를 담았다. 또한 의상도 ‘SHINee DAY’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프레피 룩이 위주였으나, ‘SHINee NIGHT’에서는 쉬크한 유러피안 룩을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특히 ‘SHINee NIGHT’에는 화보집 제작과정과 멤버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촬영 컨셉, 팬들에게 전하는 인터뷰가 담긴 40여분 분량의 DVD가 부록으로 제공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사인회 신청 페이지: http://ex.m1004.co.kr/SHINEE_HWABO/default.asp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