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hotr_2k9summerevnt.jpg
제품 구매 이벤트 및 휴가철 안전 운행을 위한 타이어 점검 퀴즈 이벤트 실시로 경품 증정

금호타이어(대표이사: 김종호)는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한달 간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이벤트와 타이어 점검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 및 일반인들에게 타이어 관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킬 예정이다.

구매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엑스타 제품 구입 후 무상보증서를 온라인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특급호텔 숙박권(인천 쉐라톤 호텔) 및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베스킨 라빈스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mania.kumhotire.co.kr/)에서 휴가철 타이어 관리와 관련된 위치 교환, 마모한계선, 공기압 체크에 관한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을 맞추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당첨자에게는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6일간 여름 휴가객을 위해 화성, 기흥, 문산, 칠곡, 음성, 강릉 등 전국 각지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기간 동안 공기압 점검, 위치교환,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자, 물티슈, 여행용 지도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