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photobook_soldoutshinee.jpg
두 번째 화보집 ‘SHINee Night’ 멤버별 인터뷰 및 메이킹 영상 DVD 포함 예정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컨템포러리 밴드 샤이니 화보집 ‘샤이니 데이(SHINee Day)’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완전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기록은 불과 발매 5일 만에 이루어져, 샤이니의 인기가 그만큼 높음을 방증하는 것으로 연예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SHINee Day’는 샤이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의상과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이 화보집은 예약판매 시작부터 각 포털 사이트에서 ‘샤이니 화보집’ 이 인기 검색어로 올라가고, 한류(韓流) 전문 해외 웹사이트들이 경쟁적으로 판매를 요청해오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팬 커뮤니티에서는 화보집에 무작위로 삽입된 50여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사진을 받은 팬들이 스캔하여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 글들은 눈에 띄게 높은 조회수와 다운로드 숫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별도 판매 여부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것이 화보집 기획과 판매를 담당한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 측 설명이다.

㈜다날 측은 “줄리엣(Juliette)으로 가요챠트를 석권한 샤이니의 팬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주고자 기획한 이번 화보집이 이렇게 뜨거운 인기를 끌 줄 몰랐다”며 “곧이어 선보일 두 번째 화보집 ‘SHINee Night’에는 촬영 현장 영상과 멤버별 인터뷰가 담긴 DVD를 포함하여,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