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Seagate Technology plc는 오늘 서비스형 저장 장치 플랫폼 LyveTM Cloud를 공개했다.

Lyve Cloud 는S3 호환 스토리지형 클라우드로, 언제나 접근 가능한 대용량 데이터 저장 및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대규모 비정형 데이터셋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단순성, 신뢰성,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서비스다.

Seagate는 더 많은 고객이 Lyve Cloud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기업인 Equinix와 협업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지리적인 확장과 같은 광범위한 상호 기회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Saegate의 라비 나이크 최고정보책임자 겸 스토리지 서비스 부문 수석 부사장은 “Seagate는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 기술 혁신과 스토리지 산업 지식을 바탕으로 데이터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Lyve Cloud출시는 이 데이터 솔루션 리더십의 자연스러운 확장으로 볼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데이터의 가치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며, “Seagate의 Rethink Data보고서에 따르면, 68%에 이르는 비즈니스 데이터가 방치되고 있다.  Lyve Cloud는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데이터가 생성되는 곳과 가까운 메트로 엣지에 배치함으로써, 기업이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확장 가능한 상태로 저장하고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