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는 몰입형 게임 플레이를 위한 에이수스 브랜드 ‘ROG STRIX’, ‘TUF Gaming’ 기반의 게이밍 모니터를 비롯해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아이케어 모니터 등 ASUS의 모니터 라인업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원씨티에스가 이번에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이는 ASUS 모니터는 프로 게이머와 몰입형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4종과 눈 건강을 위한 아이케어 모니터 2종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은 VA 패널 기반 1500R 곡면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커브드 27인치 WQHD 모니터 ‘ROG STRIX XG27WQ’, 커브드 31.5인치 FHD 모니터 ‘TUF Gaming VG328H1B’, 커브드 27인치 WQHD 모니터 ‘TUF Gaming VG27WQ1B’, 그리고 IPS 패널 기반 24.5인치 FHD 평면 모니터 ‘TUF Gaming VG259QR’을 선보인다.

4종 모두 165Hz의 고 주사율, 1ms 빠른 응답속도, 그래픽카드 동기화 기술 등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게이밍 모니터 대표 모델이라 할 수 있는 ‘ROG STRIX XG27WQ’는 FHD 디스플레이보다 최대 77% 더 넓은 화면 영역을 제공하는 W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7인치 커브드 패널이 장점이다.

1500R 곡률로 화면의 모든 지점이 눈과 같은 거리에 있도록 구현,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