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PC 없이 스캔 가능한 스마트 스캐너 ‘ES-580W’와 다량의 문서를 안전하고, 빠르게 스캔하는 고속 문서 스캐너 ‘DS-530II, DS-770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A3 문서, 두꺼운 리플릿, 6m 길이의 용지, 플라스틱 카드 등 폭넓은 용지 대응력을 갖췄다.

특히 중요 문서 스캔 시 급지 오류를 자동으로 파악해 작업을 중지하는 ‘원고 보호 기능’을 탑재해 중요한 문서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먼저 ES-580W는 스마트 무선네트워크 모델이다. 일반적으로 문서 스캔을 위해 PC가 필수적이지만 ES-580W는 스캐너 본체의 터치스크린에서 스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디바이스에서 문서 스캔을 할 수 있도록 ‘Epson Smart Panel’ 응용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사용자 편리성을 고려한 것은 물론 스캐너 본연 기능도 탁월하다.

분당 양면 최대 70매의 빠른 스캔 속도, 최대 100매 대용량 급지, 일 최대 4,000매 스캔을 비롯해 전면부에 배치된 4.3인치 터치스크린은 스캔 오류 대처법, 롤러 교체법 등 스캐너 사용 시 마주하는 문제를 즉각 해결하도록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는 주요 자료를 영구 보관하고 싶은 금융 및 물류 업계, 보안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은 소호 사무실, 두꺼운 책을 간편하게 간직함과 동시에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고자 하는 일반 홈 유저에게 적합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