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는 비대면 개발 기능을 강화한 클라우드 기반 통합 모바일 테스트 솔루션 MTA 2.0 출시한다.

MTA는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빈번한 앱 Release 및 OS 업데이트 환경에서 즉시 테스트 대응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환경에서 여러 단말기 및 테스트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주요 장점으로는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직관적 UX·UI, 발 빠른 안드로이드·IOS 버전 대응, 손쉬운 자동화 시나리오 생성 및 테스트 자동화, Non-Script 기반의 실시간 멀티 디바이스 테스트 지원 등이 있다.

이번 MTA 2.0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개발이 편리하도록 많은 기능을 개선했다.

개발자가 원격지 단말기에 연결해 디버깅하며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App 개발 초기부터 운영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클라우드 디버깅이 추가됐고, 모바일 단말기를 통한 내부 자료의 외부 유출이 원천 차단돼 보안 강화에 도움이 되는 업그레이드된 보안2.0을 선보인다.

또 테스트 실행 화면을 서로 다른 위치에 있는 여러 사용자가 한자리에 모이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같은 화면을 보며 품질을 검증할 수 있도록 웹으로 실시간 공유하는 ‘다자간 테스트’ 기능 등이 추가됐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