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가 모니터를 사용자의 눈높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니터 암 MN-A01S과 MN-A01D 2종을 출시했다.

마이뷰 27인치와 32인치 출시를 통해 디스플레이 사업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여놓은 마이크로닉스는 이와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 악세서리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모니터를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암을 선보였다.

마이크로닉스가 선보인 모니터암 시리즈는 싱글 모니터 사용자를 위한 MN-A01S와 듀얼 모니터 사용자들 위한 MN-A01D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크로닉스에서 출시 된 싱글 모니터 암 MN-A01S는 최대 32인치 모니터까지 지원을 하며, 최대 모니터 무게 1~9kg 까지 호환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의 클립 방식의 VESA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모니터 패널이 모니터암과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자유롭게 모니터를 모니터 암과 분리 할 수 있다.

함께 출시 된 듀얼 모니터 암 MN-A01D 는 싱글 모니터 암과 동일한 스펙이며, 모니터 암 2종 모두 상하조정 가스 스프링을 장착하여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틸트, 스위블, 로테이션을 ±90˚ 사용 가능하며, 75mm x 75mm와 100mm x 100mm 두 가지의 표준 VESA 나사 홀 규격을 제공하여 VESA 거치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모니터는 거치가 가능하다.

커브드 형태를 가진 모니터들도 추가적으로 브라켓 구매 없이 두 가지의 모니터 암에 호환 가능하며, 마이크로닉스의 모니터 암은 거치대 암에 케이블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을 정리 할 수 있으며, 모니터 암 조정을 위한 공구 수납공간이 별도로 있어 공구를 보관하고 필요 시 사용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