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이 업그레이드된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2종을 공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는 이전 세대보다 2배 가까이 향상된 속도와 탁월한 휴대성, 극한의 환경을 견디는 내구성 등 오늘날 고품질 콘텐츠 수요에 특화된 설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소중한 추억을 수시로 촬영하고 저장하는 전문 포토그래퍼, 영상 작가, 그리고 일반 사진 및 영상 애호가들은 이동 중에도 빠른 속도로 작동하는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2종은 최대 2TB[1]의 용량과 NVMe 기술을 기반으로 4K 및 8K 영상의 원활한 촬영과 파일 전송 등 고품질 콘텐츠 생산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만큼, 가정, 사무실, 야외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까다로운 작업에 사용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든 안정적이고 일관된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는 플래그십 제품인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가, 여유로운 스토리지 공간과 함께 우수한 내구성, 그리고 빠른 속도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가 적합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