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는 무협 MMORPG 강호: 극이 신규 캐릭터 영월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강호: 극은 인간계를 노리는 마계 사신에 맞서 절세 무공 극의 경지를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협객의 이야기를 담은모바일 무협 MMORPG다.

신스틸러의 메가히트작 신강호의 아성을 뛰어넘을 2020년하반기 무협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출시 직후 주요 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쟁쟁한신작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낸 바 있다.

최근에는 안정적인 서비스와 이용자 친화적 업데이트로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매출 순위도 역주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쌍검의 자객 영월’이‘강호: 극 세계에 새롭게 등장했다.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보이는 영월은 쌍검을 활용한 근접 공격과 기습에 특화된 캐릭터다.

자객이라는특성에 맞게 재빠르고 민첩한 움직임을 구사하면서, 압도적 공격력으로 상대를 순식간에 제압해 가벼운 조작으로도스피디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외에도 탐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인연탐색 시스템, 일정 인연도 달성 시 특수 스킬을 얻을 수 있는, 기연 시스템,활성화된 별자리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북두성도, 보스 상대시 드랍률, 피해 속성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반룡인장 등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켜줄다채로운 콘텐츠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