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컴퓨터가 업계 최초로 1U NEBS 레벨 3인증을 획득한 시스템을 출시했다.

엔비디아 V100 또는 V100S 텐서코어 GPU를 최대 4개까지 탑재할 수 있는 새로운 서버 시스템은 통신 환경에서 요구되는 저지연성을 갖춘 최신 AI, AR 및 VR, 트랜스코딩, 게이밍 및 기타 고밀도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새로운 1U 시스템은 중복  AC 또는 DC 전원 공급 장치 옵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폭넓은 온도 범위에서도 강력한 냉각 시스템을 제공하는 4cm 팬 9개를 갖추고 있다.

2개의 2.5" 핫 스왑 SAS/SATA 드라이브 베이와 2개의  2.5" 내장 드라이브 베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관리를 위한 보안 SNMP v3, IPv6 및 IPMI를 제공한다.

슈퍼마이크로의 사장 겸 CEO 찰스 리앙은 "슈퍼마이크로는5G로 전환 시 핵심 역할을 하게 될 업계 최초의 1U NEBS 레벨 3 V100 GPU 가속 서버를 통해 AI, AR 및 IoT에 필요한 최신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지원한다”라며, “이 시스템은 업계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슈퍼마이크로의 리소스 절감 아키텍처가 탑재된 2U, 4U 및 10U 멀티 GPU 서버 등 다양한 GPU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