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을 원스토어에 출시하고, 핵심 콘텐츠 ‘세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 론칭을 통해 더욱 폭넓은 이용자 층 확보에 나섰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국내 3대 앱 마켓에서 ‘동방불패 모바일’을 선보인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와 문파, 악기 연주 등의 콘텐츠, 강호의 세계를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담아내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했다.

특히 신규 핵심 콘텐츠 ‘세력’은 서버 단위로 진행되며 세력들의 팽팽한 경쟁과 전략적인 협동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의 백미로 손꼽힌다.

모든 방파는 서버 오픈 7일째부터 한 주간 세력 준비 단계에 들어서며, 일주일간 명성 랭킹이 상위 6위 이내의 여섯 방파는 차주 세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진다. 순위권 이외의 방파는 원하는 세력에 추가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세력 활동 참여 시 강호령 및 진주 조개를 보상으로 획득하며, 교환 상점에서 진주 조개를 소모해 각종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상점은 매주 월요일 초기화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