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는 오늘,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을 소개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가정에서 사용하는 기기의 보안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보안과 백업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완벽한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하고,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은 실시간 안티 멀웨어 보호, 온디맨드 안티바이러스 스캔, 웹 필터링, 영상회의 보호 등의 사이버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은 데이터 및 디바이스 보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동시에 합리적인 비용, 쉬운 관리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1은 깔끔하고 매력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이 쉽고, 뛰어난 이미징 및 파일 백업 기능과 함께 랜섬웨어로부터 완벽한 보호 기능과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1에는 글로벌 안티바이러스 평가 기관 ‘바이러스 불러틴'이 실시하는 올해 첫 ‘VB100’ 인증을 받은 안티 멀웨어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독자적인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모든 범위 내의 데이터 손실 위협 사례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