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필립스 최초의 34인치 모니터 ‘345B1 울트라 WQHD 게이밍 100 프리싱크 높낮이’를 출시했다.

21:9 울트라 비율의 QHD 해상도에 더욱 강력해진 필립스의 Ultra Wide-Color 기술로 구현한 높은 색재현율로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Delta E < 2를 충족하여 화면 균일도가 뛰어나고 정확한 색 재현이 가능하다.

또한 어댑티브 싱크 기술 및 100Hz의 고주사율로 영화 감상 및 게임 플레이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21:9 슈퍼 와이드 화면에 Ultra Wide-Color 기술로 구현한 생동감 넘치는 화면

21:9 슈퍼 와이드 비율의 34인치 보더리스 화면은 1500R 최적 곡률로 몰입도를 높여주며 컨텐츠 전체를 파노라마로 볼 수 있고, 높은 밀도의 울트라 WQHD 해상도는 이미지와 영상을 더욱 섬세한 디테일로 전달한다.

필립스 고유의 Super Wide-Color 기술로 구현한 NTSC 100%, sRGB 119%의 높은 색재현율로 한층 자연스러운 녹색, 강렬한 빨간색, 깊은 파란색을 재현하며 일반 색재현율의 모니터에서는 보이지 않던 색상까지 볼 수 있어 그래픽, 영상 편집, 애니메이션, 건축 설계, 사진 등 고도의 정밀 작업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 최상의 작업 환경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USB 허브를 포함한 다양한 입력단자와 멀티태스킹을 위한 PIP/PBP

HDMI 2개와 DP 단자 및 급속충전이 가능한 USB 3.2 허브를 갖추고 있어 PC, 게임 콘솔, 모니터, 주변기기를 간편하게 연결 할 수 있고, 대형 디스플레이에 걸맞은 파워풀한 10W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멀티뷰 PIP, PBP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활용하면서 복잡한 멀티 태스킹도 손쉽게 할 수 있어 일반 사용자, 전문가는 물론 금융권 트레이딩 데스크, 증권사 등 비즈니스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위한 어댑티브 싱크, 주사율100Hz와 높낮이 스탠드 기본 장착

프리싱크 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100Hz의 높은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베젤리스 화면에 울트라 슬림 디자인, 헤어라인 마감으로 고품격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높낮이 조절, 스위블, 틸트가 모두 가능한 인체공학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