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이 Arm Approved Design Partner 프로그램 확장을 통해 국내 반도체 설계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Arm은 Arm Approved Design Partner 프로그램에 3개의 국내 디자인하우스를 신규 회원사로 선정하고 Arm IP 및 소프트웨어 도구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함으로써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했다.

Arm Flexible Access프로그램과 연계된 Arm IP 접근성을 통해, Arm Approved Design Partner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더 광범위한 Arm IP 및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한국에서는 기존 회원사였던 에이디테크놀로지와 에이직랜드와 더불어, 코아시아, 가온칩스, 하나텍이 신규 회원사로 이름을 올렸다.

Arm 코리아의 황선욱 지사장은 "고유한 파트너십 기반의 문화와 비즈니스 모델을 갖춘 Arm은 전세계의 주요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해 동반 성장을 이루고 있다"며, "Arm은 특히 반도체 기술 발전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자랑한다. Arm은 더욱 향상된 Arm Approved Design Partner 프로그램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한국 파트너와의 협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XE Login